티스토리 뷰

 

 

옷장을 뒤져봐도 입을 옷이 없다면 .. 문제의 원인은 옷장 정리정돈에 있다고 할 수 있다.

 

해가 바뀌고 계절이 바뀔때마다 옷장을 보며 고민한적이 있는가요? 분명히 작년에 샀던 옷이 있는데... 뒤져보면 언제 샀는지도 모를 옷들이 나오는 경우나 어딘가에 있는지 모를경우.. 당신은 옷장 정리정돈하는데 있어 커다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식할 것입니다.

 

옷장이나 수납장을 뒤집다 싶이 파헤치면서 입을 옷을 찾느라 고생하는 당신! 옷을 새로 사는 것 보다 우선 옷장 정리정돈을 먼저하십시오! 옷장이나 서랍 정리를 할때 마다 고민스럽고 해도 해도 달라지지 않는다면 정리정돈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정리정돈전문가라고 하면 많이 생소하신 것 사실입니다. 아니면 TV 매체나 온라인을 통해서 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들도 있을 겁니다. 정리정돈을 하는데 있어 여러 정보들이 많이 있지만 실제 적용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정리정돈 전문가는 우리들이 생각하는 일반적인 정리정돈이 아닙니다.  사람마다 집안이 다르고 성격이 다르듯이 생활방식이라던지 생활패턴, 성격, 공간배치 및 동선 등을 파악하고 최적의 상태로 물건을 배치하고 정리하는 일을 하는 전문가입니다.  

 

 

 

옷만 정리하는 것이 아니라 집꾸미는 방법이라던지 정리정돈 컨설팅 서비스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정리정돈이 어렵다고 느끼거나 정리정돈을 할 수 있는 여건이 안되는 사람들은 정리정돈 전문가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생활하면서 늘 언제나 깔끔하고 정돈된 상태의 실내를 유지하기란 쉽지가 않다. 단순한 생활습관일까?  생활습관일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정리정돈은 보기에 좋게 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생활을 하는데 있어 더 효율적이고 쉽게 생활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게 정리정돈전문가의 역활입니다.

 

공간활용 및 동선등을 고려해서 자주 사용하는 것, 잘 사용하지 않는 것등을 분류해서 공간별로 최소한의 동선으로 해당 물품을 찾을 수 있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