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클리닝

이사청소 견적 알아보기

Normal People 2017. 6. 20. 11:21

 

 

새로운 집으로 이사할때 새로운 곳에 대한 설래임과 기대감을 갖고 이사를 하곤 합니다.

 

그런데 이사를 들어가기전에 기존에 있던 가구와 이삿짐에 가려져 있어서 몰랐던 것들이 이삿짐이 다 빠지고 나면 먼지를 비롯해서 지저분한 얼룩과 기름때, 심지어 곰팡이까지 있을 수도 있고 이사를 들어가기 전에 리모델링 인테리어 공사를 한 경우에는 공사자재에서 나오는 분진을 비롯해 각종 인체에 해로운 유해물질 및 화학물질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어떻게 하시겠어요? 직접 청소를 하려고 하니 막막하기만 하고 .. 결국에는 이사청소전문업체를 찾게 됩니다.

 

요즘에는 이사들어가기전 몇시간 동안 청소전문업체에서 기존에 살던 사람의 흔적 및 찌든때는 물론 곰팡이까지 말끔하게 청소를 해줍니다. 그러다보니 최근에서는 대부분이 사람들이 이사청소 전문업체를 통해 청소를 의뢰하고 깔끔하게 이사를 들어가서 생활하는 것이 보편화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사청소 견적금액은 어떻게 될까요?

 

이사청소 잘하는 곳, 이사청소 비용, 이사청소 전문업체, 이사청소 추천업체, 이사청소 저렴한 곳, 이사청소 가격,  이사청소 견적금액 등 포탈사이트를 통해 많이들 검색을 합니다.

 

그중에서 이사청소 비용 대해 많이들 궁금해 하십니다.

 

이사청소 업체의 가격은 집의 상황이나 넓이 그리고 오염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업체마다 차이는 있지만 적게는 평당 8,000원부터 많게는 평당 15,000원까지 다양합니다.  

 

이사청소업체 견적기준은 분양평수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실평수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분양평수를 확인하시면 예상 견적금액이 어느정도 나올지 계산이 되시겠죠?

 

여기에서 참고로 생각하셔야 할 것이 있는데 이사청소와 거주청소의 차이에 대한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이사청소는 집안에 짐이 없는 상태에서 청소하는 것이고, 거주청소는 집안에 짐이 있는 상태에서 청소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집이 비워져 있어도 이삿짐이 집안에 있으면 거주청소로 되기 때문에 금액이 높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자 그러면 여기에서 잠깐!

 

이사청소업체마다 차이가 나는데 왜 그런가요?라는 질문을 하시는 분이 있을 것 같네요..

 

가격대가 다른 이유는 업체마다 청소하는 기준에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대신에 장비 없이 몸으로 청소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청소업체에서 사용하는 장비라고 하더라고 가격이 비싼 장비들이 있기 때문이죠.

 

두번재로 세제입니다. 세제값이 얼마나 하겠어 하겠지만, 한집 두집 그리고 한달 이렇게 청소하다보면 세제 가격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요즘에는 독한 세제를 사용하지는 않지만 간혹 사용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독한세제를 사용하면 보다 편하고 빨리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청소업체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경우 세제잔여물이 남겨져 있으면 몸에 해로울 수 있으니 업체를 잘 선정하셔야 합니다.

 

세번째로 한집을 여러집을 청소하는 업체와 하루에 한집을 청소하는 업체

청소도 사람이 하는 것이라 사람마다 다르지만 하루에 여러집을 하게되면 시간에 쫒겨서 미흡한 부분이나 청소가 제대로 안된 부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청소시간이 어느정도 보장이 되어야 청소상태도 높아지고 여러가지 사고를 방지해 줍니다.

 

무조건 싼 이사청소 전문업체를 고르기보다는 이것저것 따져보고 이사청소업체를 선정하는게 좋습니다.

 

 

 

 


 

 

 

 

댓글